아웃소싱이란?

기업 업무의 일부 프로세스를 경영 효과 및 효율의 극대화를 위한 방안으로 제3자에게 위탁해 처리하며,
외부 전산 전문업체가 고객의 정보처리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장기간 운영·관리 하는 형태 입니다.

아웃소싱 프로세스

1

고객사 미팅
고객사가 원하는 직무 및 인재 파악

2

견적
계약기간 및 공급가 등 제반조건 검토

3

계약 체결

4

인력 추천
추천 후보자 이력서 고객사 담당자에 전달 및 검토요청

5

고객사 인터뷰
인터뷰 일정 조율 / 인터뷰 완료 후 고객사 피드백

6

입사
인터뷰 진행한 후보자에게 입사일 통보

7

배치 / 운용
합격자 근로계약 및 배치피드백